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일주일 알차게보내는 영어공부_ 나의 가벼운 영어
    日常 :일상 2020. 3. 10. 18:13

    2020년을 맞이해서 항상 실패하였던 나의 영어공부.

    새해를 맞이해서 이번해도 영어 수강을 신청했습니다!

    (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죠,,)

     

    여러 영어 강의를 리서칭 하던 중 나의 가벼운 영어라는게 눈에 띄었는데요!

    커리큘럼은 다른 강의와 다를 바가 없긴 했지만

    저는 학습지를 제공한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!

     

    예전에도 영어강의를 신청하였는데, 그 강의도 물론 좋았지만 

    누가 시키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강의 들어가는 일을 까먹게 되고

    점점 안 하게 되더라구요ㅠㅠㅠ

    저 같은 경우, 눈앞에 해야 할 일(?)이 쌓여있으니

    꾸준히 하게 되더라고요

     

    총 48주 차로 구성되어있고 일주일마다 한 권씩 풀어가면 되는 형식이죠~

    이렇게 한주 끝낼 때마다 스티커를 붙여서 체크하면 됩니다!

    저는 벌써 10주 차에 돌입하였어요~

     

    제 앞장마다 이렇게 QR코드가 있어서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어요!

    바로바로 영어 발음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

     

    학습지 구매 후,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동영상 강의도 들을 수 있어서 학습지 풀고 

    복습으로 보면 좋더라고요~

     

    저는 월, 수, 금 이렇게 나눠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

    월요일 - 나의 가벼운 영어 학습지 풀기

    수요일 - 김영철의 가벼운 영어 한마디&동영상 강의

    금요일-  나의 가벼운 영어 동영상 강의

     

    이런 식으로 해서 공부하니 복습이 저절로 돼서 잘되더라구요ㅎㅎ

     

    이제 두 달 좀 넘어가는데 아직까지 꾸준히 하고 있으니 이번에는 꼭 성공하겠죠..?ㅋㅋㅋㅋㅋ

    여러분도 새해에 계획한 일들 미루지 말고 얼른얼른해보세요!!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